3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5회에서는 김성수가 띠동갑 연하인 박소윤과 놀이공원 데이트에 이어 두 번째 데이트로 관계를 급진전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심진화는 "저도 (김원효와) 좋아질 때, 딱 6개월 만에 결혼하니까 그때부터 계속 관계가 좋더라. 연애하는 것처럼~"이라면서 김성수를 응원한다. '교감' 이다해 역시 "우리도 (사귄 지) 한 달 만에 서로의 가족을 만났다. 딱 클릭하면 '파바박' 이렇게 가는 것 같다"라고 세븐과의 결혼 스토리를 언급하며 공감한다. 그러면서 그는 "오늘 (박소윤에게) 고백한다 해도 무리가 아니다~"라며 잔뜩 기대한다.
농담처럼 진심을 툭 전하는 김성수의 고백에 박소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이날 김성수가 '고백 DAY'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데이트 코스가 무엇일지는 31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 19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심권호, 알고보니 '53세 모태솔로'였다…"키 작고 못나서, 고백도 못해" ('사랑꾼')[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813606.3.jpg)

!["큰엄마와 성관계해 임신" 희대의 패륜아였다…색욕 강했다더니, 장성규 충격 "뭘 들은거야" ('하나부터')[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16715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