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문별이다'에서는 '별의 문단속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문별의 연예계 절친들이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며 근황을 나누게 됐다. 이날 자리에는 미주를 비롯해 오마이걸 효정, 카라 영지, 레드벨벳 슬기가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제의 중심은 단연 이미주의 갸루 메이크업이었다. 이 메이크업은 온라인 상에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자신의 채널에서 과감한 화장과 스타일링에 도전했던 이미주는 당시의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함께 자리한 다른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 소식도 이어졌다. 효정은 어느덧 1주년을 맞이한 라디오 진행 소식과 함께 예능 및 운동으로 가득 찬 바쁜 일상을 공유하며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일본에서 꾸준히 카라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영지와 개인 채널 운영 및 아부다비 공연 등 글로벌 행보를 보이고 있는 슬기 역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권화운, 자랑스러운 메달과 함께[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810766.3.jpg)
![이주승, 러블리 하트[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81075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