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남규리 유튜브 채널 '귤멍'에는 'Ep.27 디셈버드림(December Dream) 뮤비 촬영 비하인드 | 드디어 구독자 애칭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남규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 23일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 위로송 '디셈버드림'을 발매했다. 화려한 연말 분위기 대신 유난히 길고 차가웠던 하루하루를 버텨온 이들의 마음을 조용히 어루만지는 곡으로, 공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남규리는 "저의 진심이 담긴 촬영이었다. 이렇게 추운 겨울에 여러분께 따뜻한 곡을 들고 찾아갈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 그래서 힘들지 않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디셈버드림'을 들으시고 소망하시는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따뜻한 메시지도 덧붙였다.
지난 6월 첫 브이로그 공개 이후 매주 일요일 남규리의 힐링 모멘트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여온 유튜브 채널 '귤멍'은 최근 구독자 5만 명을 돌파했다. 실버 버튼이 수여되는 10만 구독 달성을 다음 목표로 하는 가운데, 남규리는 이번 영상에서 구독자 애칭을 가사에 담은 라이브 버전 '디셈버드림'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유대감을 공고히 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소지섭·장나라→김지원…역대급 시상자 라인업 공개됐다 'SBS 연기대상' 오늘(31) 방송](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825437.3.jpg)

![음주 뺑소니→체코 출국, 김지수 "후회 점점 깊어졌다"…새해 앞두고 자기반성 [전문]](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825803.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