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연출 김상아, 곽지혜)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DANJANG)'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 매 회차 새롭게 쏟아지는 마법 같은 메이크오버와 K-황금손, K-일머리를 자랑하는 '단장즈'의 케미로 호평을 얻으며, 나날이 입소문을 더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25일 방송되는 '퍼펙트 글로우' 8회에서 '단장'의 헤어 어시스턴트이자 '프로 일잘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주종혁이 독보적인 일머리의 비결을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엘리자베스는 배우 지망생답게 남다른 추구미로 눈길을 끈다. 신화 속 '바다의 요정'인 세이렌 메이크업이 하고 싶다고 밝히는 것. 더욱이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세이렌 메이크업에서 한 발짝 나아가 관능적이고 차가운 아우라까지 더한 '다크 세이렌 메이크업'을 희망해 '단장즈'의 흥미를 치솟게 한다. 이에 '단장'의 '색감 장인' 포니가 담당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나선다고 해, 포니의 손에서 탄생한 '다크 세이렌 메이크업'에 궁금증이 커진다.
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는 25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해수가 코미디를 한다고?…"기가 막힙니다, 제가 또"[인터뷰③]](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01.42772593.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