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가 오는 22일(월) 첫 공개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11년 차 덕후 맹세나(최수영 분)와 11년 차 슈퍼스타 도라익(김재영 분), 팬과 스타에서 변호사와 용의자, 그리고 쌍방 구원이 될 예측 불가한 관계성이 심박수를 높이며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돌아이'는 팬심 만렙의 스타 변호사 맹세나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의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진심을 숨겨야 하는 '최애' 무죄 입증 로맨스가 유쾌한 웃음 속 설렘을 선사할 전망.
맹세나와 '최애' 도라익의 만남은 상상치도 못한 사건으로 이뤄진다. 바로 도라익이 살인사건에 휘말린 것. 모든 의심의 정황이 도라익에게 향하고, 깊은 절망감에 도라익은 빛을 잃기 시작했다. 자신조차 믿지 못하는 도라익에게 구원의 손길을 건네는 맹세나의 진심은 설레는 변화를 일으킨다. "맹변한테 아무것도 숨기고 싶지 않거든"이라는 도라익의 모습에 이어진 "곁에 있어 줄게요. 모든 답을 되찾을 때까지"라는 맹세나의 애달픈 고백은 팬심과 의심 사이 무죄 입증을 위해 진실 추적에 나선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어떻게 변모해 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돌아이'는 오는 22일(월) 밤 10시 KT 지니 TV에서 공개되며, ENA를 통해 첫 방송 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활동 중단' 박나래 이어 샤이니 키도 빠졌다…2주 만 첫 '나혼산' 단체샷 공개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11159.3.jpg)

!['라이프 오브 파이'가 시도한 퍼펫 예술, 뮤지컬 틀·관객 고정관념 모두 깨뜨렸다 [TEN리뷰]](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0875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