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화 2.0%으로 시작해 8회만에 4.6%까지 급등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최강’ 가족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평범하고 소소한 시간을 함께하는 가족의 모습은 곧 닥쳐올 비극을 예감케 하며 안타까움을 더한다. 평온한 순간과 대비되는 ‘도연’의 실종이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섯 번째 연쇄 폭발 이후 드러난 진실의 조각들과 사라진 ‘도연’을 둘러싼 사건이 본격적으로 맞물리며 또 한 번 ‘동네 특공대’의 반격이 시작된다. 오직 가족과 우리 동네를 지키기 위해 다시 뭉친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이목이 쏠린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 9화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지니 TV,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며 ENA 월화 드라마로 동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티파니 "♥변요한과 첫 키스 후 입술 퉁퉁 부어"→"뜨거운 사람" 인터뷰 재조명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69617.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