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데뷔한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HOF 2026 SEASON'S GREETINGS [Hello, Class Mate](아홉 2026 시즌 그리팅 [헬로, 클래스 메이트])'의 단체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멤버 즈언은 건강 문제로 9월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에 들어갔다.
무엇보다 눈부신 비주얼 시너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기만 해도 청량하고 소년미가 폭발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 그리팅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아홉의 2026년 시즌 그리팅은 'School Hours(스쿨 아워즈)'와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다. 학창 시절로 돌아가 청춘의 찬란한 순간을 아름답게 그려낸 아홉 멤버를 만나볼 수 있다.
아홉은 지난 4일 미니 2집 'The Passage(더 패시지)'를 발매하고 첫 컴백 활동에 나섰다. 데뷔작으로 신인으로서는 주목할 만한 다양한 기록을 써 내려갔던 아홉. 이번 앨범에서는 전작을 뛰어넘는 상승세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기세를 이어가 내년에는 첫 한국 팬 콘서트로 새해를 맞이한다. 아홉은 오는 2026년 1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2026 AHOF 1st FAN-CON (2026 아홉 1st 팬콘 <아홉포하 : 올 타임 하트펠트 온리 포하>)'를 개최한다.
'AHOF 2026 SEASON'S GREETINGS [Hello, Class Mate]'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예약 판매된다. 정식 출시는 12월 26일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