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앞서 '모범택시' 시리즈는 2023년 이후 방영된 국내 지상파 및 케이블 드라마 전체 시청률 5위(시즌2 21%)를 기록했으며 시즌1 최고 시청률은 16%였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3' 측이 27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끈다. 영상에는 여전히 무지개 운수를 필요로 하는 시대 속에서 고통받는 피해자들의 모습을 조명한다. 이들에게 "죽지 말고 같이 복수합시다"라며 손을 내미는 장대표(김의성 분)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무지개 운수 복수 대행의 서막을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영상 말미 "지금까지 한 번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또 한 명의 가해자"라는 도기의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과 무자비한 빌런들의 등장이 예고된다. 또 "모범택시의 시작과 마지막"이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까지 이어져 궁금증을 더한다.
'모범택시3'는 오는 1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윤정수♥원진서, 결혼 앞두고 본격 합가…"같이 살만한지 연습 중"('사랑꾼')](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84894.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