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안유정♥' 유병재, 열애 중 기쁜 소식 전했다…"내가 더 많이 배워" '열혈사제' MC 발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19553462.1.jpg)
유병재는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무공해 토크’ 콘텐츠로 10대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쌓아왔다. 가식 없는 화법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학생들이 좋아하는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었다. 타 방송사 청소년 대상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해 눈도장을 찍으며 ‘학생들과 잘 통하는 방송인’으로 자리 잡았다.
'사제 공감 퀴즈쇼 열혈사제'는 전국 중학교를 찾아가 교사와 학생이 한 팀을 이뤄 퀴즈와 게임을 통해 소통하는 버라이어티다. 출연 제안을 받은 유병재는 흔쾌히 합류했다. 그는 “평소 ‘소통’이라는 주제에 도전해보고 싶었다. 유튜브에서는 댓글로만 학생들과 이야기했는데, 현장에서 직접 눈을 마주치고 대화할 수 있다는 게 설렌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식] '안유정♥' 유병재, 열애 중 기쁜 소식 전했다…"내가 더 많이 배워" '열혈사제' MC 발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043743.1.jpg)
그는 촬영을 마친 뒤 “학생들의 순수함과 열정에서 오히려 내가 더 많이 배우고 있다. 함께 웃고 대화하는 순간들이 '열혈사제'의 진짜 재미”라며 앞으로 학생들과 함께 만들어갈 ‘신선한 호흡’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제 공감 퀴즈쇼 열혈사제'는 이날 오후 3시 EBS1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유병재는 지난해 11월 한소희 닮은꼴로 유명해진 연애 프로그램 출연자 1997년생 안유정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