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일본 나고야 '포트 메세 나고야(PORT MESSE NAGOYA)'에서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공연에서 에이티즈는 지난 17일 발매한 일본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Ashes to Light)' 타이틀곡 '애쉬(Ash)', 수록곡 '크레센도(Crescendo)'를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창한 일본어 소통과 더불어 한층 더 강력해진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펼쳤다.

인천과 북미 투어에 이어 일본으로 건너간 에이티즈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사이타마에서 '인 유어 판타지' 공연을 마쳤고, 17일 약 4년 6개월 만의 일본 정규 앨범 '애쉬스 투 라이트'로 본격적인 열도 팬심 사냥에 나섰다. 발매 당일 도쿄에서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애쉬'는 1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라인뮤직 앨범 TOP100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라인뮤직 뮤직비디오 TOP100 차트에 진입했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