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지는 최근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연예인유튜버(여)와 올해의 핫아이콘(여) 부문에서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올해 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개그우먼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에 이어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자 예능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만 2관왕에 오르며 연달아 수상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거듭된 수상 배경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활약이 컸다. 지난 2월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작품의 론칭을 성공적으로 이끈 데 이어 현재 공개 중인 시즌 2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에서는 원조 크루다운 입담과 표현력으로 작품의 인기를 전면에서 이끌었다. 특히 코너 ‘스마일 클리닉’의 피부과 실장 캐릭터로 각종 밈과 짤을 재생산하며 매화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이수지는 “트로피 한 개 받는 것도 쉽지 않은데 2개 부문에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올해 이렇게 큰 상들을 받게 돼 정말 가문의 영광이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받은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라며 “특히 올해 초 소속사를 이적하고 나서 상복이 더 터진 것 같다. 늘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씨피엔터테인먼트에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튜브, 방송, 축제 현장 등 다양한 자리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전해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수지가 앞으로도 대중에게 웃음과 활력을 전할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