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문원 '결혼 논란', 홍석천도 응답했다…의혹·폭로 잇달아 터지자 "음ㅠ"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012951.1.jpg)
지난 2일 신지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우리 신지를 누가 데려 간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을 통해 신지는 문원이 과거 이혼을 했고, 딸 한 명이 있다는 소식을 코요태 멤버들에게 알렸다. 영상에서 빽가는 표정을 수습하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웠고, 김종민도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신지♥문원 '결혼 논란', 홍석천도 응답했다…의혹·폭로 잇달아 터지자 "음ㅠ"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012959.1.jpg)
폭로도 이어졌다. 한 누리꾼은 ‘(문원과) 군대를 같이 다녀온 사람으로서 저 사람 때문에 죽고 싶은 군 생활 힘들게 전역했다. 군대에서 저에게 했던 행동, 언어 할말 진짜 많다. 결혼은 생각 잘 해보고 해달라’고 주장했다.
이어 전 부인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이혼 사건 기록 한 번 열람해달라고 해라. 정말 깜짝 놀랄 것이다’고 적었다. 문원의 중·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은 문원이 개명을 3번이나 했다고 폭로하며 결혼을 만류하기도 했다.
![신지♥문원 '결혼 논란', 홍석천도 응답했다…의혹·폭로 잇달아 터지자 "음ㅠ"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012967.1.png)
이와 관련해 한 이용자는 "그 댓글 단 사람은 나였고 아무도 믿지 않았다"며 "양다리 걸치다가 아이가 생겨 급하게 결혼한 케이스였다. 사람들이 관상 이야기하는데, 보이는 그대로다. 나는 과거를 잘 아는 측근의 지인"이라고 주장했다.
![신지♥문원 '결혼 논란', 홍석천도 응답했다…의혹·폭로 잇달아 터지자 "음ㅠ"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012973.1.jpg)
한편 신지와 문원은 내년 상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웨딩 촬영도 마쳤다. 두 사람은 신지가 DJ로 활동하던 라디오 '싱글벙글쇼'에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달 26일에는 듀엣곡 '샬라카둘라'를 발매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