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리쉬한 모습부터 성숙한 여인미까지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 속 유아는 시크한 블랙 컬러와 가을 느낌의 프린트가 어우러진 의상들과 함께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미스터타임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미스터타임은 스마트 워치 페이스를 직접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하며, 이와 매칭할 수 있는 다양한 전용 시계줄을 전개하는 브랜드이다.

유아의 러블리한 매력과 잘 어울린 미스터타임의 화보는 ‘더스타’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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