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강희가 주축이 된 플리마켓에 연말연시 북한 장애인 및 어린이를 돕는 따뜻한 손길이 모이고 있다.
(주)탑코스메틱(대표 이금희)의 ‘닥터탑 헤어필’은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에서 열리는 연예인 플리마켓 ‘에클렛마켓(eclatmarket)’에 물품 100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배우 최강희를 주축으로 한 연예인 봉사단이 참여한 이번 바자회는 ‘우리의 가장 가까운 이웃, 북한을 밝게 하다’는 북한 장애인 학교 및 소아아동병원 환아들을 돕는 자선 프로젝트다.
(주)탑코스메틱 이금희 대표는 “뜻 깊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작은 힘이나마 소외된 북한 장애인과 어린이들을 돕는데 일조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과 나눔을 실천하는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고 덧붙였다.
이번 플리마켓을 통한 수익금 전액은 배드민턴 공 제작기계 구입 및 설치를 통해 장애인 학교의 경제적 자립은 물론 북한 내 12개 소아아동병원의 시설(의료장비, 태양광발전) 정비 등 북한 장애인과 어린이 돕기에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