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미방분] 장도바리는 이만 물러갑니다리'라는 제목으로 넷플릭스 예능 '장도바리바리 시즌3'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날 장도연은 "30주 동안 정말 장도바리바리를 시청해 주신 여러분뜰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마지막이 아쉽지만 ,마지막이 있어야 또 다른 시작을 위해서 열심히 달릴 수 있으니까"라며 재차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던 30주였다. 제 사주에 인복이 가득하다고 했는데, 틀린 말이 아니었다"면서 "저도 그들에게 좋은 사람이었어야 할 텐데 말이죠"라고 말했다.
"'안녕'이라고 하면 슬프니까, 잠시 쉬다가 다시 만날 수도 있다고 혼자 생각하겠다"면서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 거야' 모두 감사했습니다. 웃으면서 다시 만나요"라고 인사했다.
제작진은 장도연을 위한 마지막 퇴근길 이벤트를 선사했다. 차 트렁크에서 풍선과 선물이 나오자, 그는 "드라마 주인공이나 받는 걸 줄 알았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장도연과 함께 사진 찍던 스태프는 울컥한 모습을 보이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장도연은 "다들 건강하게 잘 계시다가, 좋은 곳에서 또 만나자"고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임영웅, 1월 1일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08554.3.jpg)
![김의영, 1월 1일 떡국 같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702150.3.jpg)
![하성운, 1월 1일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45178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