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조각도시'에서 백도경 역을 맡아 낯선 ‘빌런’의 얼굴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끈 이광수는 공개된 화보에서도 마치 백도경을 연상케 하는, 평소와는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레더 재킷과 스키니진 등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공존하는 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모델’ 이광수로서의 면모 역시 확실히 보여줬다. 현장에서는 "멋있다", "톱모델 같다"는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로 '조각도시' 속 백도경 역을 소화한 데 대해서도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잘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어떻게 해도 되는 캐릭터니까. 사람들의 미움만 받으면 성공하는 거라고 생각했다"고 운을 뗀 뒤, "나라는 사람을 생각했을 때 몹시 의외성을 줄 수 있을 거라고 봤다. 정말 미워 보이려고 신경을 많이 썼다"며 진심을 전했다.
그러면서 "친근한 사람. 그게 본래 나의 강점이고, 또 그렇게 보이고 싶어 하는 것도 나 같다. 이 일을 하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는데, 가끔은 모르는 분들도 ‘광수야’라고 불러주신다. 그런 데에 거부감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광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월 호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임영웅, 1월 1일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08554.3.jpg)
![김의영, 1월 1일 떡국 같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702150.3.jpg)
![하성운, 1월 1일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45178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