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빌런즈' 측은 7-8회 공개를 앞둔 8일, 슈퍼노트 게임의 파이널 라운드를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강탈당한 5천억 원을 되찾기 위한 설계자 제이(유지태 분)의 마지막 플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일그러진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한수현에게도 복잡한 속내가 묻어난다. 달갑지 않은 듯한 두 사람의 재회에서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또다시 택시 기사로 위장한 제이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과연 제이가 5천억 원을 되찾고 판도를 뒤엎을 수 있을지, 예측 불가의 다음 플랜에 이목이 쏠린다.
오늘(8일) 공개되는 7-8회에서는 5천억 원을 손에 넣기 위한 제이의 치밀한 설계가 마침내 최종장에 돌입한다. '빌런즈' 제작진은 "장중혁과의 최후의 결전을 준비하는 제이와 그를 향한 복수를 노리는 한수현까지,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을 것"이라며 "모든 판을 설계한 제이가 끝내 원하는 결말에 도달할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빌런즈' 7-8회는 오늘 (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HBO Max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17개 국가 및 지역, 디즈니+ 재팬을 통해 일본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홍희 PD, '베일드 컵' 아시아 넘어 유럽과 남미로 가고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913927.3.jpg)
![티파니 영-권정열-에일리-폴킴-미연, '베일드 컵' 심사위원들 힘찬 파이팅![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913924.3.jpg)
![아이들 미연, 오늘도 이쁨 한가득[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91383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