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ㄹ ㅓ브"라는 멘트와 함게 거울 셀카를 다수 게시했다.
사진 속 지수는 메이크업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거울을 활용해 찍은 셀카로 짙은 핑크빛 아이 메이크업과 촉촉한 립 컬러가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수는 어두운 색의 얇은 카디건을 걸치고 그 안에는 깊은 버건디 컬러의 뷔스티에 스타일 상의를 매치했다.
지수는 가슴 부분의 십자 형태 스트랩과 지퍼 및 스터드 장식을 했는데 이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무대 의상임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시계나 팔찌가 아닌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골드 컬러의 브레이슬릿을 착용해 명품 브랜드의 앰버서더다운 면모를 은연중에 드러내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쁘다" "언니 사랑해" "역시 예쁜 언니" "내 삶에 강하고 선한 영향을 미치는 지수" "언니 너무 아름다우세요" "늘 응원합니다" "너무 예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이번에 지수는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 (Feat. ZAYN)'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 팝 가수 제인 말리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영국 데이터 분석업체 호퍼HQ(Hopper HQ) 측이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작년 인스타그램 부자 리스트에 블랙핑크 4인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린 바 있다. 40위에 오른 지수는 47만 4000달러 우리돈으로 약 6억 3600만원을 광고성 게시글 하나를 올릴 때마다 벌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나나, 가을을 입다...오늘도 이쁨[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60684.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