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수에서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한 'BOYS II PLANET 아카이브 展 「AFTER ; JOURNEY」'가 그 열기를 이어 중국 상하이로 무대를 옮긴다. 이번 전시는 15일(현지시간)부터 26일까지 상하이 화윤시대광장 1층에서 약 90평 규모로 진행되며, 현지 팬들과 함께 '보이즈 2 플래닛'의 여정을 다시 한번 되새길 예정이다.

전시장에는 참가자들이 실제 착용했던 교복과 명찰, 미션 무대 비하인드 등 다양한 사진들은 물론 음성 메시지와 자필로 정리된 플래닛 캠프 다이어리, 나와 가장 잘 맞는 참가자를 찾아보는 '스페셜 매칭' 등 팬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돼 호평을 얻었다. 현장을 찾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은 "함께한 여정을 직접 걸은 듯한 기분이었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참가자들도 직접 전시를 찾아 메시지를 남기며 다시 한번 그 순간을 되새겼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지난달 25일 생방송 파이널을 통해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 을 탄생시켰다. 종영한 지 3주가 지난 가운데 팬들 사이에서는 데뷔권에 아쉽게 들지 못한 인기 연습생들의 파생 그룹 결성을 바라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를 확장해 12월 6일, 'PLANET C : HOME RACE(플래닛 C: 홈 레이스)'로 글로벌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플래닛 C 소년들의 또 다른 레이스를 엠넷플러스에서 선보인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