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밤 12시 지수와 제인의 협업곡 'EYES CLOSED'(Feat. ZAYN)'(아이즈 클로즈드)가 발매됐다. 다음날인 10일 오후 1시에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아쉬운 점도 있다. 제인의 보컬은 튠(음정)을 티 나게 맞추지 않아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는 반면, 지수의 보컬엔 지나친 튠이 들어간 느낌을 주면서 기계적인 이질감을 준다.
온라인 플랫폼 X(옛 트위터)에서도 "지수 신곡 정말 좋다. 약간 옛날 팝송 느낌도 난다", "지수 음색 너무 좋다. 튀지도 않고 제인이랑 음색 합 잘 맞음" 등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한 대중은 "진지하게 지수 언니 섹시 허스키 보컬 차력쇼"라며 호평을 남겼다.
지수는 그간 팝 신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다른 블랙핑크 멤버들과 다른 행보를 보이는 듯했다. 하지만, 그는 이번 제인과의 협업으로 향후 솔로로서도 팝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제니, 로제, 리사의 뒤를 이어 어떤 성과를 내보일지 기대해볼 만하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기록 세웠다…미국 RIAA 플래티넘 인증](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131009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