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NXT, 코미디TV가 공동 제작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최고의 맛집 사장님들이 직접 추천하는 신뢰도 100% 진짜 맛집을 찾아가는 노(No) 섭외 인생 맛집 릴레이 예능이다.
오는 28일 방송에서 김대호는 맛깔난 게장 먹방으로 ‘먹기 위해 산다’를 몸소 입증한다. 이날 김대호의 먹부심을 자극한 것은 군침 도는 비주얼로 등장한 게장 한 접시. 김대호는 게장이 나오기가 무섭게 소매를 걷고 힘줄이 불끈 솟을 정도로 게장 살을 쭉쭉 짜내더니 “이러려고 운동하는 거야”라며 숨겨왔던 전완근을 뽐낸다.

이때 김대호가 친근감 100% 동네 형 매력을 뽐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연인즉슨, 막내 조나단이 “우리 동네에 재현이 형 같은 형은 없는데, 대호 형은 많아”라며 장난기를 발동하자 김대호가 맞장구를 치고 나선 것. 김대호는 "맨날 아침에 반바지 입고 슬리퍼 신고”라며 스스럼없이 동네 OOTD(Outfit Of The Day)를 공개한다. 조나단이 “마트에서 만나는 형 아니냐”라며 거들자 “손에는 맨날 막걸리랑 소주 있고”라며 한 술 더 떠 웃음보를 터뜨린다고.
한편, 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맛집의 맛집 릴레이 ‘어디로 튈지 몰라’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