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다음 달 29일 0시 일본 스페셜 EP '아이코닉(ICONIK)'의 피지컬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코닉'을 포함해 '슬램덩크(SLAM DUNK)', 지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타이틀곡 '블루(BLUE)'까지 총 3곡이 모두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아이코닉'의 피지컬 앨범은 통상반 1종, 솔로반 9종으로 구성됐다. 각 앨범에는 12페이지 분량의 가사 북클릿을 포함해 초회 한정 포토카드 등이 랜덤 증정된다. 버전별 특색을 살린 가운데 통상반에는 스페셜 메시지 카드가, 솔로반에는 스퀘어 카드 및 시크릿 스티커 세트가 담길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 한다.

팬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제로베이스원은 '제39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이 발표한 '베스트 뉴 아티스트' 아시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더불어 '네버 세이 네버'는 현지에서 피지컬 앨범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9월 15일 자 오리콘 차트(집계 기간 9월 1~7일)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각각 2위에 오르며 벌써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빌보드 재팬(집계 기간 9월 1~7일) '핫 앨범' 7위, '다운로드 앨범' 9위에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아이코닉은 '핫 샷 송' 3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톱티어'다운 성과를 거뒀다.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스페셜 EP '아이코닉'의 피지컬 앨범은 10월 29일 0시에 발매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