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을 기획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보이 밴드 AxMxP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에이엠피)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데뷔 일정을 공식화했다.
스케줄러의 달력 속에는 빼곡히 채워진 체크 표시가 앨범 발매일까지 이어질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First love, first courage', 'Playlist starts with you', 'Love Poem' 등 영어 문구는 앨범에 대한 내용을 암시하는 듯해 궁금증을 더했다.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AxMxP는 보컬 하유준, 기타리스트 김신, 드러머 크루, 베이시스트 주환으로 구성된 4인조 보이 밴드다. 데뷔 전부터 소속사 패밀리 콘서트, 페스티벌, 화보 등 활동에 참여하며 메가 루키 다운 행보를 이어온 만큼,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AxMxP는 다음 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AxMxP'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AxMxP DEBUT SHOW [AxMxP ON]'을 개최하며, 이날 공연에서 앨범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