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형은 11일 디지털 싱글 'Sunflower(Only)'(이하 썬플라워)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지난 7월에 발매한 'Delphinium'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공개되는 세 번째 [FLORAL] 프로젝트 발매 곡이다.
2025년 2월부터 이준형이 선보이고 있는 [FLORAL] 프로젝트는 '꽃'을 메인 오브제로 하여 우리가 쉽게 지나치고 살아가는 감정의 서사를 풀어내는 프로젝트다. 이번 썬플라워는 '순애'라는 감정을 풀어낸 곡으로 이준형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사랑의 아름다움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이준형은 "오랜만에 영원한 사랑에 대한 곡을 만들었다"라며, "어떤 위협이나 불안이 다가와도 이겨낼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사랑'의 존재이자 힘임을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준형은 싱어송라이터뿐만 아니라 차세대 청춘 밴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다빈밴드의 기타리스트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의 OST' 언젠가 눈부시게 빛날 테니'의 작사, 작곡을 맡는 등 OST씬 전방위에서도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준형의 디지털 싱글 '썬플라워'는 이날 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