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400회 특집으로 역주행 동영상 1위 주인공이 공개됐다.
이날 '24억 조회수' 1등 공신으로 이재명 대통령 내외를 꼽았다. 이재명♥김혜경 부부는 지난 2017년 시즌2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성남 시장이었던 이재명은 일상 사랑꾼으로 화제를 모았다.
'동상이몽2' 측은 최근 이재명 대통령 당선과 함께 해당 클립이 인기를 끌며 역주행 중이라고 전했다.



김숙은 "현직 대통령의 이런 모습이 담긴 예능이 어디에 있겠냐. 우리가 유일하다"면서도 "대통령님도 여기 출연하면서 이벤트 많이 발전하셨다. 원래 이런 거 잘 안 하시던 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4억 3천뷰 조회수에 일등공신인 다른 부부들도 공개됐다. 지금까지 출연한 91쌍 운명 부부 중 누적 조회수 1위는 1억 8천만 뷰의 글로벌 부부 추자현♥우효광이 차지했다.



단일 영상 조회 수 1위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결혼식이 영상이다. 결혼식에서 강남은 이상화를 위해 아이돌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댄스와 스케이팅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동을 안겼다. 김구라는 "강남 의외네"라고 반응해 폭소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400회 특집으로 등장한 정은혜♥조영남 부부 또한 방송 1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만 뷰를 육박하며 주목받고 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