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한소희는 “5년간 발전한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사진부터 한껏 꾸며진 사진 등이 담겨있었다. 특히 할머니와 함께 있는 모습도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한소희는 16일 새벽 한 누리꾼이 “5년간 발전한 거 주량 주접 나이”라는 댓글에 “머리길이, 노화, 성질머리”라고 답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한소희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와 영화 ‘폭설’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한소희는 전종서와 함께 새 시리즈 ‘프로젝트 Y’(가제)에 캐스팅됐다. 올해 하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이다. 2024년 하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비연예인♥' KCM, 결혼 4년 차에 벅찬 소식 알렸다…셋째 득남→세 아이 아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198979.3.jpg)

!['남양유업 3세' 황하나, 캄보디아서 체포…마약 혐의로 구속 송치[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42935.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