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음반짝반짝,정은우
내마음반짝반짝,정은우
내마음반짝반짝,정은우

배우 정은우가 SBS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SNS 홍보에 나선다. 극중 천운탁(배수빈)에게 복수하고자 집사로 들어갔다가 순진을 짝사랑하게 되는 구관모 역을 맡고 있는 정은우는 트위터 SBSNOW를 통해 질문을 받은 뒤 영상으로 이에 답한다.

지난 29일 오후 1시부터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저는 복수를 꿈꾸는 집사 구관모 역을 맡은 정은우입니다. 저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십시오”라는 영상 메시지가 공개됐으며, 현재 “작품 속 가장 기억에 남는 역할은?”, “연기를 하면서 가장 뿌듯했던 때는 언제인가요?”등의 질문이 올라와 있다. 질문은 오는 2월 1일 일요일까지 접수되며, 자신의 트위터에서 궁금한 점을 해시태그 ‘#내반반정은우’와 함께 올리면 된다. SBS 소셜미디어팀이 이 중 가장 HOT한 질문을 선정하면 정은우가 이 질문에 영상으로 답 할 예정이다. 정은우의 영상 답은 2월 6일 오후 2시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다.

‘내 마음 반짝반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정은우에 대한 질문이 접수되며, 영상으로 제작 될 정은우의 답도 같은 날 공개된다. 정은우의 뒤를 이어 막내 순정을 연기하고 있는 ‘열정의 소녀 남보라’가 다음 타자로 나설 예정이다.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