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백지영 유튜브 채널에는 '레전드 기싸움 짤 '이효리vs백지영' 그날의 진실 (라이브 Q&A)'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과 라이브 방송을 하며 팬들과 실시간을 소통했다.
앞서 공개한 신형 테슬라 리뷰 영상에 대해 백지영은 "광고 아니다. 테슬라에서 받은 돈은 단돈 10원도 없다"며 '내돈내산' 콘텐츠임을 강조했다.
"테슬라 주식 있냐"는 질문 댓글에 백지영은 "주식 없다. 우리는 주식 같은 거 하나도 안 한다"며 재테크 없이 재산을 형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을 보던 정석원은 "요즘 백지영보다 정석원이 더 좋다"는 응원에 꾸벅 인사 후 "황송하다"며 미소를 지었다. 작품 때문에 머리를 기르며 가수 비, 배우 김무열 닮은 꼴로 꼽힌 정석원은 "민망합니다. 너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나 백지영은 "닮은 걸 아예 모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석원의 즉석 노래 요청에 백지영은 휘트니 휘스턴 노래를 열창했다. 제작진은 "노래하려면 큰 거 석장은 받아야 하는데, 정석원 앞에서는 무료"라는 자막을 띄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백지영은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와 '아이리스'의 '잊지 말아요' 등으로 100억 수익이 났다고 밝힌 바 있으며, "가수 생활 25년 동안 100억 벌었다"고 직접 인정하기도 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유연석, 드디어 친누나 정체 밝혀졌다…여신급 미모의 주인공은 1살 연상 손여은 ('신이랑')](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35013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