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 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성경 분)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서로 다른 계절을 살아온 두 사람이 만나 서서히 온기를 나누며 변화해 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김태영은 배우 그룹 '뉴네임'의 멤버로 '찬란한 너의 계절에'가 그의 첫 데뷔작이다. 뉴네임의 다채로운 화보를 통해 훤칠한 비주얼을 선보여 온 김태영이 첫 작품을 통해 선보일 신선한 매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태영이 속한 그룹 뉴네임은 김준, 김태영, 우현준, 원규빈 네 명으로 이루어진 배우 그룹이다. 데뷔 전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를 장식하며 이목을 끈 이들은 해외 패션 브랜드 공식 초청을 통해 2025 S/S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등 신인 배우에게는 특별하고도 이례적인 이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선을 끌고 있다.
멤버 원규빈이 '청담국제고등학교 2'로 데뷔 후 tvN '내일도 출근!' 출연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우현준이 KBS2 '마지막 썸머'에 출연해 연이은 데뷔작을 선보인바. 세 번째 주자로 나선 김태영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배우 그룹으로 작품과 팀 활동을 병행해 나갈 뉴네임의 신선한 행보에 궁금증이 커진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홍진경, "참가자 마음으로 플러팅 많이 배웠다"[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959823.3.jpg)
!['흑백요리사2' 우승자는 최강록, 상금 3억…대형 스포일러로 김 샜다[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958127.3.jpg)
![[공식] 더 과감해진 동성연애…'성소수자' 이야기 담은 '남의연애 시즌4' 23일 첫 공개](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95756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