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전설적인 작가 츠게 요시하루의 명작 만화 '해변의 서경(海辺の叙景)', '혼야라동의 벤상(ほんやら洞のべんさん)'을 원작으로 하며 심은경을 필두로 카와이 유미, 타카다 만사쿠, 츠츠미 신이치가 호흡한다.
전 세계의 압도적인 찬사에 이어 국내 언론 역시 극찬을 더 하며 12월, 극장가에 등장한 반드시 스크린으로 봐야 할 걸작으로 입소문을 시작한 가운데 개봉을 앞두고 각본가 '이' 역으로 대체불가한 캐릭터 그 자체가 되는 비범한 연기를 펼친 심은경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1월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 '유병재'의 라이브 콘텐츠 '무조건 공감해 드립니다(무공해)'에 출연했던 심은경이, 5일 다시 유병재와 호흡했다. 다양한 세대의 예기치 못한 고민을 듣고 상담한 그는 특유의 리액션으로 폭풍 공감을 자아냈으며, 유병재와의 호흡과 케미로 한층 더 큰 재미를 선사했다. 앞서 심은경은 5월 MBC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해 이이경과의 티키타카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국 개봉을 위해 전격 내한한 미야케 쇼 감독과 심은경을 직접 만날 수 있는 GV 등의 프로모션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릴레이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관람 욕구를 증폭시키는 '여행과 나날'은 12월 10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원지안, 전 남친 박서준과 재회…"내 이혼 기사, 네가 써" ('경도를')](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01835.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