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최우성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프로필은 일상의 편안함을 담은 자연스럽고 담백한 무드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최우성의 부드러운 남성미와 청량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냈다.
그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간 떨어지는 동거', KBS2 '경찰수업'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MBC '수사반장 1958'에서는 불곰 팔뚝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25kg 증량과 맨몸 액션을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티빙 '러닝메이트'에서는 반듯한 외모 뒤 숨겨진 야심을 지닌 이중적인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와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며 배우로서의 무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보다 깊어진 면모를 보여준 최우성이 앞으로 펼칠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출연자 절반 재혼, 결국 막 내리는 '돌싱포맨'…'미우새'와 다른 행보에 쏟아지는 "옳소"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79732.3.jpg)
![[종합] '36세' 박서준, 11살 연하 ♥원지안과 핑크빛…"나이차 부담 있었지만, 성숙함 느껴" ('경도를')](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78822.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