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디즈니+ 공식 SNS에 지민과 정국의 여행 예능 콘텐츠 '이게 맞아?!' 시즌2 티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게 맞아?!'는 지민과 정국의 우정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들은 12일간 오래된 여행책 하나만 들고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 곳곳을 누빈다.
영상에는 서로 다른 듯 닮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도 담겼다. 정국은 액티비티를 즐기며 거침없이 도전하는 반면 지민은 높은 곳이 무서운지 눈을 질끈 감는다. 요리에 능숙한 정국에 비해 지민은 다소 서투른 모습을 보여주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같은 표정으로 즐거워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다음 달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두 편씩 만날 수 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안유진, 연말 기쁜 소식 전했다…4년 연속 'SBS 가요대전' MC 확정, 영케이·재민과 호흡](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052865.3.jpg)
![올데이 프로젝트, 뉴진스 공백을 테디가 채우네…"색다른 데 좋아" [TEN뮤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9416.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