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28기 돌싱특집 최종회에서 평균 시청률 3.219%, 분당 최고 3.89%를 기록하며 수요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나는 솔로'의 핵심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1.79%, 분당 최고 2.183%로 동시간대 전체 1위를 기록했다.
28기 최종회에서는 영수-정숙, 영호-옥순, 영철-영자, 상철-순자, 광수-정희, 경수-영숙 등 총 여섯 커플이 탄생하며 프로그램 사상 최다 커플 수를 경신했다. 특히 나솔이(태명) 부모는 상철♥정숙으로 밝혀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를 반영해 ENA는 ENA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솔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상철-정숙, 광수-정희 등 현재 열애 중인 커플들은 물론 화제의 출연자 영수, 현숙 등 화제의 돌싱특집 출연자들을 인터뷰해 이들의 근황과 촬영 후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ENA 윤성식 콘텐츠전략센터장은 "28기 돌싱특집은 공감도 높은 감정선과 역대급 커플 수로 상징적인 시즌이 됐다"며 "이어지는 29기는 '나는 솔로' 최초 연상연하 특집으로 수요일 밤 최고의 화제성 있는 특집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펜타곤 후이, 휘인·에이핑크와 한솥밥…"뮤지션·프로듀서로서 활동 지원할 것"](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40492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