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헬스파머’는 대한민국 자타공인 피지컬 최강자들이 극한의 농사일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개그맨 허경환, 축구선수 출신 정대세, 운동 유튜버 아모띠, 가수 백호가 의기투합, 초보 농사꾼으로 변신한다.
그런 가운데, tvN ‘헬스파머’ 제작진은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다섯 남자의 결연한 의지가 담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아저씨의 근성을 강조한 추성훈부터 “농사일 제대로 한 번 돕고 가겠다”는 허경환, 자신만의 스피드와 순발력을 강조한 정대세, “누구에게나 지지 않을 자신 있다”라며 승부욕을 드러낸 아모띠, 농사를 향한 자신감을 내비친 백호까지, 상의를 탈의한 채 농기구를 든 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면면에서 뜨거운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드넓은 논을 배경으로 트럭에 기대어 서 있는 추성훈, 트럭 위에 앉아 있는 허경환, 정대세, 아모띠, 백호의 진지한 표정이 담긴 ‘헬스파머’ 포스터도 이목을 모은다. 운동에 푹 빠져 누구보다 강인한 체력을 자랑하는 다섯 남자는 과연 농사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지, 이들이 보여줄 좌충우돌 농사기에 기대감이 쏠린다.
tvN ‘헬스 파머’는 오는 11월 26일(수)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한지붕 세가족' 오미연, "음주운전 사고·子 유괴까지…인생 무너졌었다" ('알토란')](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26084.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