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병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이솔이는 독감 증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을 알렸다.
이솔이는 게시글에 "지독한 독감 때문에 병원을 몇 번을 가는 건지. 이비인후과 내과 이제 정형외과. 골밀도 낮은 내 탓이요. 감기 조심해 친구들"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독감으로 인한 컨디션 난조를 여러 차례 전했던 그는, 여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임을 전하며 힘든 일상을 전했다.
이어 이솔이는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근황을 추가로 전했다. 그는 "햇살 좋다"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외출 중인 모습을 공유했다. 사진 속 이솔이는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비교적 한결 누그러진 표정을 지어 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솔이는 연기 경력을 지닌 인물로, 지난 2020년 코미디언 박성광과 결혼했다. 결혼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부부로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4월 여성암 투병 사실을 직접 밝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이후에도 치료와 회복 과정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민호, 오늘도 멋짐...짙은 이목구비[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91580.3.jpg)
![강소연, 달콤한 미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92392.3.jpg)
![아덴조, 한국 극장 나들이 온 케데헌 루미[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9237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