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 오리지널 서바이벌 'PLANET C : HOME RACE (플래닛C : 홈레이스)'가 참가자 18인을 공개, 본격 항해를 알렸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초심을 다진 참가자들이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데뷔라는 꿈을 향해 펼칠 거침없는 레이스는 오는 12월 6일 토요일 밤 9시 첫 공개된다.
앞서 9월 '보이즈 2 플래닛'에서 46위로 탈락한 당홍하이는 7월 방송분에서 시즌1 최종 1위로 데뷔한 장하오가 스페셜 마스터로 등장하자 복잡한 심정을 고백했다. 당홍하이는 장하오를 향해 반가움을 내비치면서도 "같은 시점에 출발했는데 한 명(장하오)은 스페셜 아이돌이 되고, 한 명(본인)은 다시 방송에 나오게 되니까 그 상황이 안타깝다. 나도 장하오 형처럼 꼭 데뷔하겠다고 생각했었다"며 의지를 다졌다.
12월 6일 첫 공개되는 '플래닛 C : 홈레이스'는 총 4회차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로 선공개된 후, 다음 날 밤 8시 Mnet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플래닛 C : 홈레이스'를 이끌 마스터 라인업은 11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29485.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