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은 29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비밀보장' 541회에 출연, 송은이, 김숙과 함께 솔직담백한 토크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조정석은 '비보티비 애청자'임을 밝히며 첫 방문임에도 송은이, 김숙 못지않은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다. 조정석은 11월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둔 근황은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센스와 토크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송은이, 김숙은 조정석의 닮은꼴로 유명해진 '청계산댕이레코즈'를 언급하기도 했다. 조정석은 이에 “진짜 내 도플갱어인가 싶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두 MC의 웃참을 실패하게 했다.
여기에 조정석은 오랜 연애 상담 경험 덕분에 영화 '건축학개론'의 납득이 캐릭터가 탄생했다고 전하며 고민 상담 코너에서도 자신감을 드러낸다. 조정석은 연애 상담은 물론 소개팅 꿀팁부터 사회생활, 육아까지 다양한 고민에도 '정석'다운 해답을 내놓는 등 맹활약을 예고한다.
조정석이 앞둔 첫 전국투어 콘서트 '조정석 쇼: 사이드 비'(CHO JUNG SEOK SHOW: SIDE B)는 11월 22일, 23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서울, 대구, 성남에서 개최된다. 조정석의 화려한 입담을 엿볼 수 있는 '비밀보장'은 29일 오후 7시 유튜브 비보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7세' 배현성, 멜로 욕심 드러냈다…"겨울 로맨스물 찍어보고 싶어" ('신사장')[인터뷰②]](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49892.3.jpg)

![황정민-김고은-정해인-이상희-노상현-박주현, 제45회 청룡영화상 수상자 핸드프린팅[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0217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