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는 우즈(WOODZ), DAY6 영케이(Young K), 이준영, 신승훈이 출연한다.
우즈는 영케이와 함께 작곡·작사한 미발매곡 'Falling(폴링)'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현장에서 파트를 재분배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십센치와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영케이에게 과거 십센치가 의뢰한 'Into Your Summer(인투 유어 서머)' 작사 작업 전말도 밝혀진다. "이미지가 달라 대수술을 감행했다"는 십센치의 고백과 긴장감 넘치는 검수 과정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
올해로 데뷔 35주년을 맞은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등장하자 십센치는 "내가 용돈 모아 처음 산 앨범의 주인공"이라며 팬심을 고백한다. 십센치가 "가요계 안경좌의 대부"라고 치켜세우자 신승훈은 "협회 회장입니다"로 당당히 응수한다. 이어 십센치가 "가짜 안경제비 좀 혼내달라"며 SG워너비 이석훈을 지목하자, "석훈이는 내게 형이라고 한다"며 맞받아쳐 십센치를 탄식하게 만든다.
신승훈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12집의 타이틀곡 무대도 공개, 여전히 건재한 '발라드의 황제'의 존재감이 드러날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강태오♥김세정, 수상 유력…1%대 시청률 줄초상 난 'MBC 연기대상' 앞두고 기록 경신 ('이강달')](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5378.3.jpg)
![[종합] '상납에 약물까지' 장나라, 악행 저지르더니 끝내…이제훈 일갈에 비참한 최후 ('모범택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5305.3.jpg)
!['만삭' 은가은, 출산 2달 앞두고 경사 맞았다…"인생 최대 몸무게, 아기가 복덩이" [KBS 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05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