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규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규현 KYUHYUN'에서는 '세븐틴 조슈아가 우리집 냉장고를 털었다 천재요리사 조슈아의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규현은 조슈아에게 요리 같은 걸 좀 하냐고 물었고 조슈아는 "저는 된장찌개 같은 찌개 아니면 뭐 제육볶음 아니면 뭐 비빔국수, 잔치국수 이런 걸 먹는다"고 했다. 이에 규현은 "너가 해 먹는 게 내가 자주 해 먹는 류의 음식들이다"며" 나도 한식 그런쪽으로 진짜 많이 먹는다"며 반가워 했다.
이어 규현은 "언제든지 내가 해 먹고 싶은 거를 장 안보고 바로 먹고 싶어서 그렇게 한다"고 했다. 규현은 조슈아에게 배고프냐고 물었고 조슈아는 "저 사실 밥 안 먹고 왔다"며 "사실 저는 방송에서 음식이 준비 되어 있을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슈아는 "제가 배달을 많이 시켜먹다가 거기 동네에 있는 배달음식 다 먹어봐가지고 질려가지고 요리를 시작한거다"고 했다. 그렇게 조슈아는 능숙한 솜씨로 된장찌개를 완성했고 이를 본 규현은 맛보더니 "미쳤다"고 했다. 조슈아는 "솔직히 말해달라"며 "진짜냐"고 물었다. 이에 규현은 "거짓말이 아니라 정말로 맛있다"고 하면서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