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으로 1위에 올랐다.

음악방송 5관왕에 빛나는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로 '쇼! 음악중심'에서 첫 1위를 하게 돼 뜻깊다. 제로베이스원이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 제로즈(ZEROSE, 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군무로 아이코닉한 매력을 선사했다. 세련된 그루브와 타이트한 리듬의 조화 속에 아홉 멤버는 보컬 케미의 정점을 이뤘다. 음악적 성장이 오롯이 담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다.

제로베이스원은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12일 한터차트가 발표한 9월 1주차(집계 기간 9월 1~7일) 국가별 차트에서 미국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보이그룹 브랜드평판(집계 기간 8월 13일~9월 13일)에서 8위를 차지했다.
'네버 세이 네버'는 9월 15일 자 일본 오리콘 차트(집계기간 9월 1~7일)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각각 2위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