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도 있었는데"…김승우 '촬영 폐기'에 엇갈린 입장, 불화설 해명 이어 또 '시끌'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09/BF.41593631.1.jpg)
3일 한 매체를 통해 김승우가 JTBC '한끼합쇼' 촬영 후 폐기를 요청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는 지난달 방송된 '한끼합쇼' 삼성동 편으로, 이진욱과 정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한끼 실패'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김남주, 김승우의 삼성동 자택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는 것이었다.
!["김남주도 있었는데"…김승우 '촬영 폐기'에 엇갈린 입장, 불화설 해명 이어 또 '시끌'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09/BF.41593753.1.png)
그러면서 "현장에는 김승우 배우만 있었고, 제작진과 직접 의견을 조율해 잘 마무리된 걸로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도 있었는데"…김승우 '촬영 폐기'에 엇갈린 입장, 불화설 해명 이어 또 '시끌'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09/BF.41593754.1.jpg)
김남주는 최근 '안목의 여왕'에서 김승우의 실종 신고 해프닝을 언급했다가 불화설이 재점화되기도 했다. 해당 사건은 2019년 5월 30일 일어난 일로, 김승우는 이날 "김남주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의 불화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지인의 축하를 위해 김남주를 포함해 여러 명이 호텔에서 모였는데 연락이 닿지 않아 신고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남주도 있었는데"…김승우 '촬영 폐기'에 엇갈린 입장, 불화설 해명 이어 또 '시끌'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09/BF.41529719.1.jpg)
이에 누리꾼들은 "6년 전 입장과 내용이 전혀 다르다. 뭔가 진짜인지 모르겠다", "과거 불화설이 진짜였던 거냐"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날 오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장면이 삭제돼 더욱 의구심을 자아냈다. 불화설에 이어 촬영 폐기까지, 입장과 다른 상황 설명에 시청자들만 혼란스러워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