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박명수/ 사진=텐아시아 DB
레드벨벳 조이, 박명수/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할명수'에 출연한다.

30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조이는 최근 박명수가 이끄는 웹 예능 '할명수' 촬영을 마쳤다. 조이 출연 회차는 다음달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 방송에서 다시 한번 부녀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명수와 조이는 부녀 케미를 뽐냈다. 두 사람은 2020년 tvN '더 짠내투어' 스페인 편과 제주도 편에서 티격태격 케미로 화제가 됐다. 특히 박명수는 조이의 인생샷을 찍어주며 '사진사 박씨'라는 부캐릭터를 얻었다.
조이/ 사진=조이 SNS
조이/ 사진=조이 SNS
박명수는 투덜대면서도 최선을 다해 조이를 찍으며 '츤데레 사진사'로 매력을 발산했다. 조이는 자신의 SNS에 박명수의 계정을 태그하며 박명수 표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박명수는 자신이 진행해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등에서 종종 조이를 언급하며 애정을 내비쳤다.

조이는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 발매를 앞두고 있다. 2021년 5월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 이후 4년 만의 솔로 컴백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를 포함해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조이 특유의 밝고 맑은 감성으로 풀어낸 총 6곡으로 구성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