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장우혁(46)이 소개팅에서 만난 미모의 여배우 앞에서 뚝딱거리는 모습을 보인다.

3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4회에서는 장우혁이 이다해의 절친한 후배 여배우와 소개팅을 한다.

이날 장우혁은 미모의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활짝 웃는다. 하지만 두 사람은 주선자 이다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정적이 흐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승철은 "우리 우혁이가 저네(긴장하네)"라고 말한다. 급기야 장우혁은 자신의 가족 관계를 묻는 말에 3형제를 "3남매다"라고 잘못 대답한다.
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어색한 기류를 없애고자 장우혁은 앞서 봤던 타로점을 언급한다. 그는 "얼마 전 우리 집에 지인들이 놀러 와서 처음으로 타로점을 봤다. 그때 다해 선생님의 카드가 너무 좋게 나왔다. 그래서 녹화 중, 갑자기 (소개팅 주선) 전화를 건 거다. 촬영장이 난리가 났었다. 마치 2002 월드컵 4강 진출한 것 같았다"라며 당시 분위기를 설명한다. 이어 장우혁은 "우리가 그렇게 운명적으로 만난 것이다"라고 말한다.
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장우혁은 소개팅 여성에게 "혹시 이상형이 어떻게 되시냐"고 묻는다. 답변을 들은 그는 "깜짝 놀랐다. 그게 바로 저다"라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인다. 또 "괜찮으시면 식사하러 가자"라며 2차 자리를 제안한다. 소개팅 여성이 좋다는 반응을 보이자, 장우혁은 자신의 단골 주점으로 향한다. 핑크빛 기류 속, 장우혁은 조심스레 상대에게 "연락처를 물어봐도 될지"라며 애프터를 신청한다.

'신랑수업' 174회는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