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1일 오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에볼루션의 그래비티(Gravity,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이미지를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현재까지 공개된 콘셉트는 총 4가지다. 그래비티 첫 날인 12일부터는 스쿨룩 스쿼드 콘셉트와 프리즘 콘셉트가, 이튿날인 13일엔 엔지니어드 콘셉트와 드리미 콘셉트가 맞붙는다. 그 중 가장 많은 꼬모(COMO, 그래비티에 참여하기 위해 팬들이 사용하는 재화)를 획득한 두 콘셉트가 14일부터 최종 선택을 받는다.
그래비티는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트리플에스의 세계를 탄생시키는 과정이자, 팬들과의 양방향 소통, 그리고 팬들이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트리플에스의 특별함을 증명하는 이벤트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러블루션이 첫 미니앨범 'ↀ(MUHA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Girl's Capitalism'로 팬들을 만났다. 러블루션은 오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미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tripleS 1st World Tour 'Authentic' LOVElution in US'를 개최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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