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44세 아이 둘 엄마 한가인이 아이돌 메이크업을 받는다면? (with 아이브 헤메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한가인은 "드디어 여러분이 기다리던 아이돌 메이크업을 해봤어요. 그것도 아이브 담당 선생님들께 직접 받았습니다. 제 나이에 이런 메이크업을 하게 될 줄 몰랐어요. 어떠신가요?"라며 웃었다.
평소 자연스럽고 단정한 배우 스타일에서 벗어나, 이번엔 아이브와 트와이스 나연 등 아이돌들을 담당하는 전문가들의 손길을 받아 화려하고 세련된 아이돌 룩으로 변신했다.
다만, 한가인은 최신 유행 챌린지인 '이라이라 챌린지'에 도전해 보라는 말에 질색하며 "그건 불가능을 하라는 것과 같다"며 "생각만 해도 막 와아악"이라며 몸서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제작진은 하루 뒤 한가인의 아이돌 챌린지를 공개하겠다고 밝혀 어떤 영상이 나왔을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문소리, '폭싹'으로 초대박난 줄 알았는데…"2년간 작품 없어" 고백('각집부부')](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39860853.3.jpg)
![에스파 카리나, 아침부터 안구정화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0861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