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6회에서는 이정진이 '소개팅녀' 박해리 씨와 골프장 데이트를 하는 가운데, '교감' 이다해가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들려주며 과몰입한다.
이다해의 발언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이정진은 골프 연습 중 박해리 씨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건넨다. '골프 초보'를 위한 맞춤형 선물 공세에 이다해는 "우리 정진 학생이 달라졌다"며 흐뭇해한다. '연애부장' 심진화 역시 "정말 감동이다. 너무 좋았을 것 같다"고 대리 설렘을 드러낸다.
골프 연습 후, 이정진·박해리는 인근 맛집으로 향한다. 인천의 한 식당에서 이정진은 푸짐한 조개구이를 주문하고, 새우가 익자 껍질을 깐다. 이때 박해리 씨는 "오빠(이정진)가 만나는 사람 있을 때, 그 사람이 오빠의 친구에게 새우를 까준다면 괜찮다? 안 괜찮다?"라고 '새우 논쟁'을 소환한다. 이정진은 쿨하게 "서로 본 사이라면 괜찮다"고 답한다. 뒤이어 그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최대한 내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공주로 만들어 주고 싶다. 우리만의 왕국에서 공주님, 왕자님 하는 거다"라며 자신의 연애관을 밝힌다. 박해리 씨는 긍정의 미소를 지은 뒤, "그러면 오빠는 연애할 때 뭘로 싸우시냐"며 궁금해 한다.
이에 이정진이 뭐라고 답할지,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두 사람의 골프 데이트는 29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트와이스 나연, 미모 뽐내는 인형[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09659.3.jpg)
![[공식] '보플2' 장한음, 물 들어올 때 제대로 노 젓는다…MBC 라디오 DJ 데뷔→솔로 음원 발매](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9091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