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ㅇ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ㅇ화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가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신보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2023년 방송된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장하오, 한유진 등 위에화 소속 연습생 4명이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에 성공하며 '위에화즈'라는 이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템페스트는 이 '위에화즈'의 원조격 그룹으로, 2022년 데뷔해 올해로 데뷔 4년 차를 맞이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As I am(애즈 아이 엠)'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템페스트는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멤버들은 각각의 깊은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오롯이 담아냈으며, 여섯 멤버의 서로 다른 에너지와 개성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사진=위ㅇ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ㅇ화엔터테인먼트
유닛 포토에서는 흑백으로 처리된 이미지 속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연출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인상을 남기며 공개될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As I am'은 템페스트가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6집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모두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템페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위ㅇ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ㅇ화엔터테인먼트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템페스트가 어떤 모습으로 존재감을 증명할지 관심이 쏠린다.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