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우라 엔터테인먼트
사진=아우라 엔터테인먼트
지난해 8월 CIX에서 탈퇴한 가수 배진영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잇달아 공개하며 솔로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배진영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YOUNG(스틸 영)'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짧은 백발에 호피 셔츠를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아우라 엔터테인먼트
사진=아우라 엔터테인먼트
영상은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배경으로 담았다. 배진영은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부터 트렌디하고 세련된 매력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여기에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더해져 보는 즐거움과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타이틀곡 'Round&Round(라운드 앤드 라운드)'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자유로운 분위기의 힙합 멜로디가 어우러져 배진영만의 에너지를 전했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밤의 순간을 담은 노래인 만큼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배진영은 13일 'Round&Roun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영상 속 배진영은 파티 분위기 속에서 그레이 톤의 탈색 헤어를 하고 다수의 인파와 어우러져 역동적인 춤 선을 선보였다. 한층 자유로워진 모습 속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배진영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사진=아우라 엔터테인먼트
사진=아우라 엔터테인먼트
배진영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YOUNG'은 변함없는 열정 'STILL', 단단히 다져온 실력 'STEEL', 젊음의 패기와 도전 정신 'YOUNG', 그리고 초심으로 시작하는 새로운 도전 '0'을 담았다. 배진영은 타이틀곡 'Round&Round' 외에 'Playlist(플레이리스트)', 'Thrill(스릴)', 'Click(클릭)', 'Songs ’bout U(송즈 바웃 유)' 등의 곡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진영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YOUNG'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