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은 오는 27일(토)부터 10월 9일(목)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33에서 아카이브 전시 'BOYS II PLANET 아카이브 展 「AFTER ; JOURNE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 방송 이후 8주 연속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보이즈 2 플래닛'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파이널에서 어떤 참가자들이 한 팀으로 데뷔하게 될지 관심이 최고조로 모이고 있는 상황. 이번 전시는 참가자들의 모든 순간을 함께 지켜온 스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그 여정을 다시 한번 추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한 만큼, 오는 25일(목) 오후 8시 생중계를 통해 탄생하게 될 '보이즈 2 플래닛' 데뷔 조를 위한 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선택으로 데뷔라는 꿈을 이루며 한 팀으로 찬란한 시작을 맞이할 이들을 함께 응원할 수 있는 뜻깊은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BOYS II PLANET 아카이브 展 「AFTER ; JOURNEY」'는 오는 27일(토)부터 10월 9일(목)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1주차 관람은 오는 25일(목) 오후 4시, 2주차는 10월 1일(수) 오후 8시부터 Mnet Plus Merch를 통해 가능하다.
'보이즈 2 플래닛' 파이널 무대는 오는 25일(목) 오후 8시 전 세계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