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 ‘퇴근RUN’은 퇴근에 진심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잡코리아, 알바몬에서 단독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퇴근RUN’은 중간 이벤트 당첨자 포함 총 100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들에게는 퇴근 후 일상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퇴근팩’ 굿즈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도권 가구 최고 시청률 15%를 돌파하는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국내외 화제성을 장악하며 올해 최고의 K-로코로 불리고 있는 ‘폭군의 셰프’ 윤아, 이채민의 ‘퇴근RUN’ 응원 영상도 눈길을 끈다.
“최애 음식은 연지영 셰프 표 수비드 스테이크”라며 시청자들의 본방 푸드는 무엇인지 묻는 이채민의 센스 있는 멘트가 돋보이는 것. 엇갈리는 감정들로 예측 불가한 전개를 선보이며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는 ‘진짜 괜찮은 사람’ 조세호, 김남희, 김영광, 이관희의 힘찬 응원 영상은 미션 완주 의지를 자극한다.

'보자' 미션은 인증 기간 방영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와 토일드라마 '태풍상사', '무쇠소녀단2',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유 퀴즈 온 더 블럭', '놀라운 토요일' 등 tvN 콘텐츠들을 시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퇴근RU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